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자체개발한 전통주와 퓨전한식을 먹으며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 딱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미아전(miajeon)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맛있는 와인, 전통주, 퓨전 한식요리를 한번에 맛보실 수 있는 곳이기 때문!
open
매일 : 10:00 - 24: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3:00
<주차 지원>
- 현대하이페리온 주차장입구로 진입하시면 매장뒤 지상/지하주차장에 무료주차가능
- 선프라자 지상 주차장이용시 주차권 지원
자체개발 전통주 '미아주'
180일간의 발효,숙성을 거쳐 맑은 윗술만 걸러낸 '맑은 탁주'의 미아주!
깔끔하고 맑은 느낌이라 신선했고 청주와 막걸리 그 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와인을 마실까 하다가 여기서만 맛 볼 수 있는 전통주로 주문했어요.
퓨전 한식 다이닝 바 답다!
압구정 도산공원 한식 퓨전 다이닝바로 유명했던 미아전이 부산에 상륙했다 했을때 얼마나 기대를 했었는지 몰라요. 전통주 한 잔씩 하면서 이야기 나누니까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김치아란치니/ 설로인한우 방아잎 전/ 감자전
설로인 한우 방아잎전은 그냥 육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누가 이렇게 퀄리티 좋은 고기로 육전을,,!!!!!! 그냥 생으로 먹어도 환장할 맛.
감자전은 와,,, 그냥 감자전이라고 하기엔 미안할 정도로 맛있었는데 트러플향과 사워크림의 조합은,, 말해모해요,,? 그냥 죽여줍니다! 김치아란치니는 무난했고 예상하는 딱 그맛이였어요.
김치아란치니는 예상하는 딱 그맛!
평범한 맛 위에 올려진 소스가 한 몫했어요.
육전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고
감자전은 퀄리티에 미쳤던,,!
곳곳에 보이는 강목작가님의 작품
미아전 식당 내부에는 강목작가님의 작품이 벽에 많이 걸려있는데 오렌지와 그린의 색 조합이 너무 고급지고 이 식당과 잘 어울렸어요.
곳곳에 보이는 앤트레디션 조명
강목 작가님의 그림과 함께 가장 인상깊었던건 곳곳에 보이는 앤트레디션(&tradition)조명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명 브랜드중에 하나인데요.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브랜드인 앤트레디션 제품이 여기 한가득 있더라구요? 간접등으로 은은하게 가개 내부의 쨍한 오렌지 컬러를 비춰주는데,, 역시,, 조명은 인테리어의 마침표 같아요.
사장님 정말,, 멋지십니다,,
저희집 거실에도 하나 이쁜거,, 놔두고 싶어요,,
Miajeon x &Tradition 조합은 사랑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을 자랑하는 미아전 마린시티점, 데이트 장소로 흠잡을데가 없지만 여긴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어서 모임으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낮에는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가게 내부 오렌지 컬러를 빛내줘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이라면 저녁에는 화사했던 오렌지빛이 앤트레디션의 은은한 조명 덕분에 고급진 오렌지로 바뀐답니다.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미아전 또 갈래요!
다음엔 데이트하러!